천연염색재료 모레모케라틴 세치염색약 저자극염색약 모레모쿨블랙
레드브라운 붉은색이 약간 가미된 레드브라운 컬러는 톤다운 된 느낌이지만 화사하게 포인트를 주며, 가을 단풍을 연상시키며 따뜻한 느낌을 주기도 합니다. 물빠짐이 있을 수 있으니 수영장이나 사우나는 자제해주세요. 탈색없이 염색으로만 색깔을 보고 싶으실 때 가장 추천드립니다. 동양인의 멜라닌 색소에는 이미 붉은기가 많이 들어가 있으므로 색상표현이 가장 잘 표현되며, 탈색작업 없이도 꽤 선명한 레드빛을 보실 수 있어서 매니아층들은 계속 하시는 컬러입니다.
이미 헤어스타일이 강조되어, 화장품은 브라운 계열로 무난하게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붉은기를 많이 잡아줄 수 있는 카키브라운 컬러입니다. 빨간색의 보색반대색 초록베이스로, 유사한 컬러 올리브브라운이나 매트브라운도 이에 속합니다.
2 여름 쿨에게 잘 조절된 헤어 컬러
여름 쿨 염색은 기초색이 푸른 빛인, 파스텔 톤의 색상이 잘 어울립니다. 옅은 회색의 뮤트톤 색상이 어울리고요, 애쉬를 섞어 채도를 낮춘 금발이나 쿨브라운, 와인브라운, 옅은 핑크,보라빛 등이 어울립니다. 여름쿨톤이지만 화사하고 색이 안어울리고 기존에 갖고있던 자연모가 제일 잘조절된 경우가 있는데, 염색을 할 때 점점 노란빛이 돌기 때문에 지속해서 컬러를 넣어주지 않는 이상, 염색하지 않은 머리가 가장 잘 조절된 경우가 대다수 입니다.
대표 연예인으로는 태연,슬기,차정원,정채연이 있습니다.
1 봄 웜에게 잘 조절된 헤어 컬러
봄 웜톤 염색은 검은색 보다는 밝은 갈색 컬러가 잘 어울려요. 노란 빛이 도는 컬러가 들어가는 게 잘 어울립니다. 어두운 빛을 하고 싶다면 어두운 브라운 계열을 해보세요. 밝고 아기같은 이미지를 갖고 있는 분이라면 밝은 색이, 청순한 느낌을 가지신 분들은 조금 더 어두운 색이 잘 어울립니다. 레드계열을 원하시면 쨍한 레드나 버건디 느낌보다는 오렌지 빛의 레드가 좋습니다.
대표 연예인으로는 귀여운 이미지의 아이유 수지, 츄,조이,이성경님이 있습니다.
초코브라운
레드브라운에서 조금 더 톤다운 되고, 기본 브라운의 비율이 좀 더 높은 초코브라운 색상입니다. 피부톤이 어두우신 분들은 무작정 밝은 색 보다는 중 저명도의 초코브라운 계열이 피부톤을 더 환히 밝혀드리며, 정갈한 느낌을 극대화해드리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56레벨대의 톤다운 된 컬러이다보니 추후에 뿌리염색 하실 걱정 없이 모발색에 스스럼없이 연결되는 느낌이기에 염색 주기를 맞추기 귀찮은 분들이나, 염색을 자주 못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기도 합니다.
브라운 계열의 섀도우를 사용하여 메이크업 하시는 걸 가장 추천드립니다.
조절된 립 컬러를 2가지 선택지 중 1개 선택하는 방법
첫 번째는 잼페이스 어플에 나오는 립 컬러 2가지 중 본인에게 조절된 립을 선택하는 토너먼트 형식의 테스트입니다. 위 사진은 첫 번째로 저에게 나온 선택지인데요 왼쪽은 약간 어두운 레드 컬러이고, 오른쪽은 어두운 코랄입니다. 테스트할 때 왼쪽은 입술만 보이고 우측이 더 자연스러워서 선택했는데 색상 자체로는 왼쪽 핑크 레드가 더 나은 것 같긴 합니다. 왼쪽은 얼굴이 더 하얘 보이고 오른쪽 코랄은 좀 누리끼리해 보이지 않나요?? 근데 저한테는 죽은 컬러가 어울리지 않는 것 같습니다. . 그래서 둘 다.
그다지 어울리진 않았습니다. 사실 이게 1차 테스트인 이유를 알 것 같더라고요. 일단 일반적인 퍼스널컬러 틀을 잡아가는 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위 사진처럼 저에게 둘 다.
4겨울 쿨에게 잘 조절된 헤어 컬러
겨울 쿨톤 염색은 푸른 빛을 기초로 하며, 쌀쌀한 이미지를 돋보이게 해주는 어두운 머리톤이 잘 어울립니다. 톤을 낮춰서 하는 색상이 어울리고, 밝은 색이 잘 어울리시는 분들이라면 애쉬를 섞어서 톤을 낮춰보세요. 검은색 머리색이 가장 잘 조절된 톤이며, 베스트 컬러는 아니더라도 좀 더 부드러운 이미지를 원하시는 분들은 다크브라운 정도는 가능합니다.
골드브라운
밝은 색을 원하는 분들 께서는 골드브라운 컬러를 추천드립니다. 노란 베이스가 많이 때문에 얼굴 피부가 노란타입에 가까우시면 가능하면 피해주시면 좋은 색상입니다. 여름철 밝아보이고 싶으실때는 골드브라운 컬러도 추천드립니다. 가끔은 톤다운 된 골드브라운 컬러도 있는데요, 밝은색으로 염색을 하셨을때 얼굴만 너무 둥둥 떠보이거나, 왠지 색이 겉도는 느낌이 드셨을 때는 78레벨의 중명도 레벨에 가깝게 골드브라운 컬러를 하기도 합니다.
노란 베이스가 도는 브라운계열이라 조금 더 세련되고 고급진 느낌이 납니다. 메이크업도 약간 더 강조해서 진하게 표현하시는게 잘 어울립니다.
자주 묻는 질문
2 여름 쿨에게 잘 조절된 헤어
여름 쿨 염색은 기초색이 푸른 빛인, 파스텔 톤의 색상이 잘 어울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1 봄 웜에게 잘 조절된 헤어
봄 웜톤 염색은 검은색 보다는 밝은 갈색 컬러가 잘 어울려요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1 봄 웜에게 잘 조절된
레드브라운에서 조금 더 톤다운 되고, 기본 브라운의 비율이 좀 더 높은 초코브라운 색상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