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웃 타임, 사랑을 위한 시간여행
스포츠분석초보린이분석 1월 5일 인테르vs나폴리, 우디네세vs엠폴리, 애스턴vs울버햄프, 크리스털vs토트넘, 샬럿호네vs멤피그리 경기추천픽 인터 밀란은 나폴리를 대비해 리그에서 6경기 연속 무패 행진4위권 수성의 분수령이었던 유벤투스에게 2:0 패배하면서 리그 5위로 추락했던 이유가 최전방 자원들의 결정력이 문제부상으로 인한 전력 누수도 있어 불안한 경기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나폴리는 김민재의 파트너 아미르 라흐마니가 부상에서 돌아왔고 주전 공격수들이 월드컵에 모두 불참하면서 우승권 비교적 팀들보다.
체력적인 부담에서는 유리한 상황입니다나폴리가 승리할 가능성이 커 보입니다. 경기추천픽[일반 승/무/패] 나폴리 승 [핸디캡] 나폴리 승 [언더오버] 오버 2. 우디네세vs엠폴리 우디네세가 8경기 무승일 정도로 경기력이 크게 떨어져있습니다휴식기가 반가웠을 것으로 보입니다.
주목을 만나다
초임 변호사라서 아직은 승소를 잘 하지는 못하지만, 동료 로리와 친해지고 평범한 나날들을 보내게 됩니다. 그러던 어느 날 자신의 절친 제이와 어두컴컴해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블라인드 레스토랑에 들어가게 됩니다. 레스토랑에서 여성 두 명과의 자리를 갖게 되었고, 메리라는 보기 좋은 여성에게 끌리게 됩니다. 메리의 번호를 받고 즐거워하며 집으로 간 팀, 극작가 해리는 자신이 힘겹게 쓴 극을 주연 배우가 대사를 암기하지 불가잘하는 까닭에 망쳐버렸다며 우울해 하고 있었습니다.
팀은 괴로워하는 해리를 위해 시간여행을 하고 해리의 연극이 진행되는 곳에 주연 배우를 찾아가 대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연극은 성공적으로 끝나게 됩니다. 하지만 연극과 시간이 겹쳤던 메리와의 만남이 사라지자 블라인드 레스토랑에서 일은 없었던 일이 되어버립니다.
줄거리
샬럿은 본인의 의지와 관계없이 오빠에 의해 정략결혼을 하기 위해 독일로부터 영국으로 옵니다. 샬럿이 조지와 결혼을 해야만 가문이 보호를 받을 수 있다는 말에 어쩔 수 없이 받아들이지만 감시하듯 따라붙는 시종부터 깐깐한 시어머니까지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담장이라도 넘어 도망치려는 순간 한 남자 사람이 막아선다.
끌리는 그 남자는 조지 3세다. 첫눈에 반한 두 사람은 성대한 결혼식을 올리지만 조지는 웬일인식 첫날밤부터 샬럿을 혼자서 남겨두고 다른 궁으로 떠난다.
자존심에 홀로 버티고 외로움을 참아가며 씩씩하게 지내려고 애쓰지만 이건 어딘가 잘못 됐습니다. 마침 레이디 애거사 댄버리는 늙은 귀족 남편과 함께 살면서 어떻게든 왕의 눈에 들어 귀족으로서 확실히 자리매김을 하려 합니다. 샬럿은 댄버리에게 조언을 구하고 댄버리는 현실감 있는 조언을 해줍니다. 추진력 있고 화끈한 성격을 가진 샬럿은 직접적으로 조지를 찾아간다.
팀의 길었던 시간여행의 끝 (결말)
아버지의 폐암소식을 들은 팀과 메리는 콘월로 가고 아버지에게 시간이동 능력으로 병을 막을 수는 없냐고 물어봅니다. 하지만 시간을 되돌렸다가 주변사람들에게까지 영향을 끼친다는 사실 때문에 병을 받아들이기로 합니다. 아버지는 팀에게 시간여행을 행복하게 기록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긴장과 불안 때문에 보지 못했던 세상의 아름다움을 제대로 느끼라는 아버지의 말씀대로 팀은 하루를 2번 살아간다. 어느 날 아버지의 부고소식을 전해 듣고 본가로 간 팀은 장례식 전에 과거로 시간이동을 합니다.
그렇게 과거에서 아버지를 다시 만난 팀은 이버지와 시간을 전달하고 다시 일상으로 돌아옵니다. 어느 날 셋째를 가지자는 메리의 말에 팀은 깊고 고민에 빠진다. 셋째를 낳으면 아버지를 과거로 못 보러 가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팀은 미래를 돕기 위하여 셋째를 가지기로 합니다. 그렇게 셋째 아이의 출산직전 마지막으로 시간여행을 하고 아버지에게 작별인사를 합니다.
영화 후기
제가 정말로 최애하는 영화 어바웃타임입니다. 이 영화는 로맨틱 코미디 장르로 영화 자체에서 즐거움을 주는 장면도 많고, 시간여행이라는 요소를 사용해서 많은 교훈을 주는 영화입니다. 평점도 9점대를 유지하며 대부분의 사람들이 기쁘게 봤던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단순하게 영화를 본다면 그냥 시간여행으로 자신이 원하는 삶을 영위하는 주인공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제 생각엔 영화에서는 더욱 큰 뜻을 전달하기 위해 시간여행이라는 장치를 넣은 것으로 해석됩니다.
우리에게 시간은 누구에게나 공평하며 빨리 가게 할 수도, 그렇다고 과거로 돌릴 수도 없는 한정적인 요소입니다. 주인공은 이런 것들이 가잘하는 바로 그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샬럿과의 여름휴가에서 나왔듯이 시간을 아무리 되돌려 봐도 사랑하지 않는 사람을 사랑에 빠지게 할 수 없는 장면이 나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주목을 만나다
초임 변호사라서 아직은 승소를 잘 하지는 못하지만, 동료 로리와 친해지고 평범한 나날들을 보내게 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줄거리
샬럿은 본인의 의지와 관계없이 오빠에 의해 정략결혼을 하기 위해 독일로부터 영국으로 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줄거리
아버지의 폐암소식을 들은 팀과 메리는 콘월로 가고 아버지에게 시간이동 능력으로 병을 막을 수는 없냐고 물어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