뷔페 권장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 있는 쿠우쿠우 보라매점 평일 디너 후기
규영부부의 먹방 국내산 수제 생돈가스 포함한 피자, 파스타, 샐러드 등을 먹을 수 있는 광주 뷔페 맛집 수완점 돈페 가격이 저렴한데 종류도 다양해서 종종간다. 참고 하시고 방문 하길 생맥주, 음료도 무한이라 참 좋습니다. 1인 1컵 사용 개인적으로 밥을 먹을 때 음료를 많이 먹는편이라 아주 만족스럽다.
내부 모습
저희들이 방문한 곳은 신림점입니다. 내부 규모가 어마무시하게 컸다. 실내에 들어서면 중앙이 좌석이고 벽면이 자 구조로 음식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좌석이 넓고 구조가 자인만큼 어떤 곳은 음식을 뜨러 가면 한 참 다녀온 기분도 들었다
내부에도 여러가지 메뉴를 자랑하는 현수막이 걸려있었어요. 그런데요 요새 몇 번 뷔페를 갔다가 데어서 양보다는 질이라는 생각이 많이 들기 때문에 가짓수가 많습니다.는 문구가 오히려 불안했다.
이거 또 하나같이 다. 맛없는 거 아니야.? 싶었는데 예상외로 맛있었어요. 그런데요 또 먹다보니 먹는 것만 먹었습니다. 보라매공원점이 관리가 잘 되는 건지 초밥, 샐러드류, 구이류 거의 모든 맛이 좋았다.
롯데호텔 서울 라세느 뷔페 기본세팅
롯데호텔 서울 뷔페 라세느 기본 세팅 생수와 탄산수산펠레그리노 1병이 기본 제공되며, 주류 및 소프트 드링크는 유료입니다.
다른 주류는 즐기지 않는 편이고 맥주파라서 클라우드 드래프트로 주문했습니다. 맥주는 클라우드와 아사이 440ml로 각 10,000원 / 15,000원입니다. 한 잔만 마시려고 했는데 생맥주 컨디션이 아주 좋아서 혼자서 두 잔 마심;;; 대신 웰컴 드링크로 따라 주는 로제 와인은 모두 남편이 처리해줌. 분위기 내기에는 좋았지만, 맛이 없었다;;;; 거의 모든 무알콜이라 맛이 없게 느껴진 거 같다.
해산물 코너
사시미나 초밥, 대게, 전복, 석화, 가리비 등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코너입니다. 앰버서더 풀만 호텔 뷔페에 해산물이 유명하다고 하는데, 다른 호텔 대비 신선하고 맛있었습니다. 전복이나 대게, 새우, 가리비는 다른 코너에서 굽거나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 굳이 이곳에서 담진 않았어요. 개인적으로 정말 맛있었던 문어숙회와 사시미 사시미 사진이 없어서 담아 온 사진으로 대체했습니다.
그다음으로 좋았던 건 샐러드입니다. 뷔페에 가면 꼭 첫 접시는 샐러드를 담는다. 야채보다. 과일과 치즈가 좋아서 과일, 치즈가 있는 샐러드를 찾아보곤 합니다. 쿠우쿠우에서는 샐러드 종류도 다양했다. 마음껏 섞어 먹을 수도 있고, 요구르트 토핑도 많아서 야채와 요거트 토핑을 곁들여 먹기도 했다. 구이류는 사실 손이 많이 안 갔다. 해산물을 워낙 좋아하고, 뷔페를 가는 대부분의 이유가 초밥을 먹기 위해서이기 때문입니다. 여러가지 구이류가 있었는데 사실 구이류는 배가 부른 상태로 먹어서 맛을 잘 모르겠다.
특정 건 전이 있습니다. 제일 별로인 음식을 꼽으라면 후식이 될 거 같다. 워낙 뷔페에서 후식을 기대하지 않는데도 케이크류의 후식은 맛이 별로였다. 차라리 입가심으로 샐러드나 과일을 먹는 걸 추천합니다.
롯데호텔 라세느 뷔페 디저트
메인 메뉴도 종류가 다양하고 퀄리티가 있는 편이지만, 여심을 저격하기 딱 적합한 아기자기한 디저트 역시 종류가 매우 많습니다.. 아이도 매우 좋아하는 코너 과일도 멜론, 레드키위, 파인애플, 자몽, 오렌지 등등이 있어서 특히 레드키위 위주로 양껏 비타민 충전하고 왔다D 커피와 차류는 주문하면 거의 바로 트레이에 담아 제공됩니다. 본격적인 디저트 시간대에 접어들면 붐비는 코너이지만, 미리 샷을 내려놓고 라떼나 카푸치노 만들어주셔서 웨이팅은 길지 않았습니다.
디저트까지 야무지게 먹고 나니 한시간이 넘게 지났다. 토요일 오전 11시 30분 예약한 거였는데, 다.
롯데호텔 라세느 뷔페 할인 후기
롯데호텔 라세느 뷔페 할인 카드 2022년 12월 브런치 가격으로 성인 18만 원, 어린이 8만 5천 원이라 음료 가격까지 합산하면 총 46만 5천원 정도를 결제해야 했다. 하지만, 삼성 the 1 카드 바우처 2인 사용하고 12월이라 1인당 3만 원씩 추가 맥주 2잔에 어린이 뷔페 가격 포함해서 총 148,501원 결제하였습니다. 삼성 아멕스 더원카드로 결제 시 푸드 10, 음료 10 할인 적용 12월 라세느 뷔페 먹어보니. 1인당 18만 원은 가성비 범주를 벗어난 가격대입니다.
다른 뷔페에 비해 종류가 다양하고 퀄리티도 높지만, 가심비를 충족시키기에도 애매하다는 생각이 든다. 바우처가 생긴다면 재방문할 수도 있겠지만, 같은 가격대라면 그냥 오마카세 사 먹는 게 더 만족도가 높을 것 같다.
자주 묻는 질문
내부 모습
저희들이 방문한 곳은 신림점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롯데호텔 서울 라세느 뷔페
롯데호텔 서울 뷔페 라세느 기본 세팅 생수와 탄산수산펠레그리노 1병이 기본 제공되며, 주류 및 소프트 드링크는 유료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롯데호텔 서울 라세느 뷔페
사시미나 초밥, 대게, 전복, 석화, 가리비 등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코너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