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녀석들 36회 보리굴비와 갈비찜 맛집정보
하남시맛집 정가네밥상 한정식 도시락 포장해서 집에서 먹었어요. 엄마가 코로나 주사 맞고 쉬고 있으셔서 뭔가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도시락을 찾게 되더라구요. 직접 요리하는 것보다는 역시 편한게 배달이죠? 미사리쪽에 엄마랑 자주 밥먹으러 가는데 정가네밥상 매장에서 먹을 수 있는 보리굴비, 불고기, 쭈꾸미를 배달 아니면 테이크아웃으로 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정가네 밥상 매일 매장에서 직접 도정한 오분도미 쌀로 밥을 짓습니다. 밥맛은 쌀맛입니다.
밥만 드셔도 살 맛이 날 정도로 매일 매장에서 직접 도정한 신선하고 영양이 풍부한 오분도미로 건강한 밥상을 즐기세요. 스마트 팜에서 직접 야채를 재배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합니다. 이곳에서 매일매일 고객의 밥상 위에 높아지는 더 깨끗하고 더 건강한 정을 키우고 있습니다.
단체석예약
한정식으로 주문 시 예약이 가능하시기 바랍니다. 부모님과 함께 식사하러 많이들 오셨더라고요. 화순에서 골프 후 전라도 한정식을 맛보고 가시는 경우도 많습니다.고 합니다. 대형 식당으로 단체석도 가능하니 전화 문의하심을 추천드립니다. 남도음식명가란 무엇인가요? 전라남도에서 전통 음식을 잘 보존, 계승한 식당에서 주어지며 전라도 고유의 맛을 자신있게 이야기하는 가게에게 수여되는 시장과 군수에 의해 선정, 인증되는 맛집입니다. 미슐랭과 같은 개념이죠. 상시 점검, 2년마다.
재평가, 사후관리가 철저하여 고객 입장에서는 믿을 수 있어요. 보리굴비란 무엇인가요? 굴비를 통보리쌀 항아리에 넣어 서늘한 장소에 보관, 서너 달 숙성, 자연 건조한 굴비를 말합니다.
다정한 가성비 맛집 추천
밥을 먹으며 사장님과 직원들의 분위기를 보니 관계가 정말 좋더라고요. 사장님이 정말 잘 해주시는지 간단하게 농담하고 함께 일 하시는 모습이 인상 깊었습니다. 사장님 왈, 맛있게 식사하는 것보다. 코믹한 마음으로 가셨으면 좋겠다고 하시는데 정말 마음공부까지 하고 옵니다. 친절하게 안내, 서빙해주셔서 기분 좋게 잘 먹고 왔어요. 천안 신방동에도 수림정이 있어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재방문 의사 1000000입니다.
저희는 배부르게 밥 먹고 화순 8경 중 하나인 운주사로 소화시키러 가봅니다. 운주사에서 30분 거리로 유네스코 세계 지질공원이기도 해요. 다음 포스팅에서 안내 약속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