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남해화학 주가 전망 및 2분기 실적 분석(배당, 목표주가)

필라테스선생님 2023. 7. 26.

남해화학 주가 전망 및 2분기 실적 분석(배당, 목표주가)

1116 회룡마을 도로변 표지석 1440 서상항 여객선터미널 오랫만에 남파랑길을 걷게 되었습니다. 안내산악회에서 해파랑길이나 서해랑길은 선택의 여지가 좀 있었는데 남파랑길의 경우는 그렇지 못합니다. 자주 이용하던 안내산악회 남파랑길 산행신청이 여의치 않아 새롭게 안내산악회 한 곳에 가입을 하고 트레킹 신청을 해서 참석합니다. 당초 11월달에 남파랑길 44코스를 신청을 했었는데 죽전고속도로정류장에서 버스를 놓치고 말아 참석하지 못하고 이번에 45코스에 참석을 했습니다.

경상남도 남해군 서상항을 출발해서 새남해농협중현지소까지 가는 코스인데 공지된 거리는 12.6km라고 합니다.

 

 

남해화학 주가 전망 및 2분기 실적

동경주 농협 적금 해지 요청 문자 수신

저도 막차를 타고 가입을 성공해서 만기일까지 열심히 모아야겠다. 생각하며, 자금계획을 짜두고 평화로운 날들을 보내고 있었는데, 12월 7일 갑작스럽게 문자를 받았습니다 22.12.07 적금 해지 요청 문자 사람들의 해지로 동경주농협의 정기적금 가입 범위가 가능한 수준이 되더라도, 일부 사람은 가입하고 일부 사람은 해지하는 경우는 만들지 않기 위해 모든 고객의 해지를 목표로 한다고 합니다. 정말 해지를 해야 하는 걸까요.? 슬프다.

흑흑 여기서 또 하나 중요한 점은 농협에서 이런 일이 잇달아 발생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동경주 농협 적금 해지 요청 문자

대사천 주변

이 길을 따라 해안을 걸으니 관음포에 도착합니다. 남해군의 북쪽 고현면 차면리 바닷가에 있는 포구로 일명 이락포로 불리고 있는 관음포는 우리나라 최고의 호국성지로 불리고 있습니다. 몽골의 침략을 부처님의 가호로 물리치기 위해 고려 팔만대장경의 판각을 위한 치목 장소이자 고려 말 왜구를 물리친 4대첩 중 하나인 정지 장군이 대승한 관음포대첩의 현장입니다. 그리고 임진왜란 7년 전쟁의 마지막 전투인 노량해전으로 더 잘 보고된 임진왜란의 마지막 격전지로 충무공 이순신이 순국한 곳입니다.

이에 관음포 앞바다는 이순신이 순국한 바다라는 뜻에서 이락파라고도 부르며, 마주보는 해안에는 이락사가 있습니다.

 



우물마을로 가는 이정표

우물마을에는 여름이면 차갑고 겨울이면 김이 나는 참샘이 하나 있습니다. 이 마을 주민들이 끔찍이 아끼는 것 3가지가 있습니다. 음력10월 보름 동제를 지내는 당산나무와 돌탑, 그리고 마을뒷산에 있는 고려장터입니다. 당산나무에서 먼저 제를 올리고 마을 수호신이라 신뢰하고 있는 돌탑에서 제를 마치는데 제주는 집집마다. 돌아가면서 맡는다고 합니다. 우물마을을 지나 백년곡고개를 넘으면 포상마을로 들어선다. 마을 입구에 있는 정자나무 아래에는 마을 노임들이 더위를 피하고 있었습니다.

그 정자나무를 지나 길을 더 가면 고현면행정복지센터가 나옵니다. 포상마을 정자나무 포상마을은 너무 오래된 마을로 신라 신문왕 때 개뫼라 하다가 고려 때 개상으로 불리었다가, 조선 태종 때 고현면 개칭과 함께 포구의 위쪽에 있다하여 포상이라 부르게 되었다고 합니다.

외식하는곳에서 보는 관음포 바다

공원을 걸어가면 이락사가 나옵니다. 하지만 이락사라는 안내문이 길가에는 없습니다.. 이런 점은 좀 더 신경을 써서 관리하였으면 하는 생각이 들었다. 본인이 이 길을 걷기 전에 미리 조사하여 이락사를 꼭 보려고 했는데 그냥 지나칠 뻔하였습니다. 옆을 지나다가 사당이 있어 올라가 보니 이락사였다.

이락사란 이름으로 더 많이 알려져 있는 이충무공 전몰유허다. 비각 안의 유허비는 충무공이 죽은 뒤 243년이 지난 순조 32년, 전국 여러 곳에 충무공을 기리는 사당과 비는 있지만 정작 순국지에는 하나도 없음을 파악하고 삼도수군통제사로 부임한 이순신의 8대손인 이항권이 왕에게 건의하여 사당을 짓고 유허비를 세웠다.

차트 분석 C 등급

1 주가 분석 2 거래량 분석 3 특이사항 4 종합검토 심사 남해화학의 주가 차트를 보시면 요소수, 곡물, 비료 등 매우 강력했던 테마에 편입되며 시세를 분출하는데 성공했었습니다만 모든 테마주의 끝은 폭락임은 다를 것이 없었습니다. 짧은 간격으로 커다란 테마에 편입되어 후유증이 상당함에도 불구하고 추가적인 폭락 없이 현재 주가에서 지지받고 있는 것은 남해화학이 올해 실적 성장으로 주가 하방이 제한됨에 따라 가능한 것으로 보여집니다.

올해 남해화학의 추측 실적은 영업이윤 최소 1,000억 수준을 기대하고 있으며, 추측 실적 기준 현재 주가 PER는 4.5배 수준으로 엄청난 저검토 심사 영역에 주가가 위치해 있는 상황입니다.

남해대교를 건너서 보는 풍경

이곳에서 남파랑길 46 코스는 끝난다. 46 코스는 예쁜 해안길을 즐기면서 걷는 길이지만 역사적인 사실이 더 부각되는 길입니다. 우리 나라에서 가장 위대한 영웅으로 추앙되는 이순신의 숨결을 느끼며 한 여름의 길을 걷는 것도 의미가 있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동경주 농협 적금 해지 요청 문자

저도 막차를 타고 가입을 성공해서 만기일까지 열심히 모아야겠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사천 주변

이 길을 따라 해안을 걸으니 관음포에 도착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사천 주변

우물마을에는 여름이면 차갑고 겨울이면 김이 나는 참샘이 하나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