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서해안 가볼만한 곳 베스트10 정리

필라테스선생님 2023. 3. 16.

서해안에 가볼만한 곳 베스트 10을 추려봤습니다. 조사한 결과 최고의 경험을 위해 어디로 가야 하는지에 대한 상위 10개 장소를 소개해 드릴께요.  국립공원 어디를 가기로 결정하든 서부 해안에서 방문하기 가장 좋은 10개 장소는 놀라운 모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버클을 채우고 가방을 싸서 서부 해안의 경이로움을 탐험할 준비를 하세요!.

서해안 가볼만한 곳 베스트10 - 1. 전등사

강화도 여행 8경 중 하나인 전등사는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사찰로 알려져 있습니다. 단군 왕검의 세 아들이 쌓았다고 전해지는 삼랑성 안에 있습니다. 목적지는 신화, 역사, 자연, 전설이 조화롭게 얽힌 매력적인 장소라고합니다.

서해안 가볼만한 곳 베스트10 - 2. 장화리 일몰 조망지

서해안에 위치한 강화도는 아름다운 석양을 바라보는 관광객들에게 좋은 여행지로 꼽힌다. '석양전망대'는 이름 그대로 '장화리 낙조전망대'로 장화리 낙조전망대는 가장 아름다운 일몰을 보기 위해 몰려들었습니다. 해가 동쪽에서 떠서 서쪽으로 지는 만큼 강화도에서 빼놓을 수 없는 명소다.

서해안 가볼만한 곳 베스트10 - 3. 석모도 미네랄 온천

석모도 광천수 온천은 해가 바다 너머로 사라지는 해질녘에 방문한다면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절경을 만날 수 있습니다. 최대 200명까지 수용할 수 있으며 입장료는 성인 9,000원입니다.실내탕, 황토방, 노천탕 15개소, 옥상전망대, 노천족욕탕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서해안 가볼만한 곳 베스트10 - 4. 동막해변

강화도 동막해수욕장은 물이 4km나 빠지는 썰물 때 하루 두 번 드러나는커다란 모래톱 때문에 세계 5대 갯벌 중 하나로 꼽힌다. 갯벌 체험 기간인 5월부터 10월까지는 특히 어린이들이 갯벌에 서식하는 조개를 비롯한 갯벌 생물들을 잡으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한쪽으로는 잔잔한 소나무 숲이, 다른 한쪽으로는 아슬아슬한 바다 전망이 펼쳐지는 1차선 도로를 드라이브하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서해안 가볼만한 곳 베스트10 - 5. 망향대

교동도 끝자락에 위치한 망향대는 북한의 연백군과 마주하고 있다고 합니다. 하늘이 맑으면 북한 마을이 보인다고 알려진 이곳은 교동시장을 지나 방문하기 좋은 곳이자 강화도 실향민들이 이북의 가족들을 그리워하며 제사를 지내는 곳이기도 하다.

서해안 가볼만한 곳 베스트10 - 6. 변산반도 채석강

노을이 질 무렵이면 낭만적인 채석강이 절정을 이루었습니다. 황금빛 노을이 지는 순간입니다.겹겹이 펼쳐져 있는 신비한 암석지대는 걸을 수 있는 부안 변산반을 매우 아름다운 곳으로 만든다. 화강암, 편마암과 함께 물이 빠지면 수억 년에 걸쳐 형성된 모래사장과 지층이 드러나는광경이 장관입니다.

서해안 가볼만한 곳 베스트10 - 7. 전나무 숲길 내소사

1300년 된 내소사는 1592년 임진왜란 때 중건되어 단청의 빛이 그 빛을 잃었음에도 편안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풍긴다고 합니다. 또한 사찰로 가는 길은 아름다운 전나무 숲길로 유명한 변산반도 내소사까지 곧게 뻗어 있습니다.

서해안 가볼만한 곳 베스트10 - 8. 선유도

한국의 서해안은 특히 자동차로 쉽게 갈 수 있는 섬들로 인해 주말 당일치기 여행지로 추천됩니다. 선유도는 풍광을 감안할 때 한때 민중영웅 신생이 뛰놀던 곳으로 알려져 있으며, 무녀도와 대장도, 장자도는 우리나라 10대 힐링명소로 손꼽히는 인기 힐링 명소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기도 하다. 최근 많은 사람들이 트레킹을 하고 있습니다.

서해안 가볼만한 곳 베스트10 - 9. 간월도

간월도는 밀물과 썰물에 따라 길이 열리고 닫히는 평화로운 분위기와 신비로운 자연으로 유명한 곳으로 태조 이성계의 스승인 무학대사가 창건한 간월암사가 있는 곳입니다.조선의 왕. 더욱이 아름다운 노을이 지는 풍경은 황홀한 황홀경을 불러일으킨다.

서해안 가볼만한 곳 베스트10 - 10. 당진 광목 마을

충청남도 당진의 왜목마을은 일몰과 일출을 모두 볼 수 있어 서울 근교 드라이브하기 좋은 곳이라고 합니다. 또한 해안을 따라 펼쳐진 광목항은 싱싱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제공하며, 식사와 함께 아름다운 노을을 바라보는 것은 더욱 매력적입니다.따라서 서울 근교 당일치기로 당진 광목마을을 방문하여 분홍빛으로 물드는 노을을 감상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