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사를 통하여 양평(2023년)에서 가봐야 할 최고의 장소 10곳을 선정했습니다. 다음은 우리의 눈을 사로잡은 관광 명소에 대한 간략한 요약입니다. 역사적인 요새에서 종교 사원 및 평화로운 공원에 이르기까지 각 장소에서 발견할 특별한 무언가가 있습니다. 그것들을 전부 탐험하는 것은 양평의 더 다양한 땅과 문화를 가로지르는 발견의 여정이 될 수 있습니다. 요약본이 여행을 계획하고 양평(2023)의 경이로움을 직접 경험하는 데 영감을 주셨기를 바랍니다!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모험을 시작하세요!.
양평 가볼만한곳 베스트10 (2023년) 요약정리
1. 양평 가볼만한곳 베스트10 - 두물머리
두물머리는 북한강과 남한강이 합쳐져 한 강이 되는 지점으로 두 강이 만나 한 강이 되는 곳을 뜻입니다.6~7월에는 활짝 핀 연꽃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건너편으로는 넓은 강과 산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멋진 전망을 자랑합니다. 일제강점기에는 한자로 양수로 표기되어 지금의 양수리로 불리게 되었습니다.
2. 양평 가볼만한곳 베스트10 - 서후리 숲
서후리 숲은 서종면에 위치하고 있으며 작은 폭포와 단풍나무 숲, 중층 수목전망대가 있는 그림 같은 깊은 계곡입니다.따라서 힘들게 오르는 것보다 몇 걸음만 걸어가는 코스로 나무 사이를 편하게 오를 수 있고, 쉽게 전망대에 도달할 수 있어요.
3. 양평 가볼만한곳 베스트10 - 구둔역
양평 구둔역은 1940년 일제강점기에 설치되어 청량리~원주 간 복선전철 사업으로 2012년 폐쇄됐다고 합니다. 그래서 기차가 다니지 않는 기찻길과 그 주변의 고풍스러운 풍경은 연인들의 산책을 위한 분위기 있는 장소가 됩니다. 더군다나 별이 총총한 밤하늘이 시선을 사로잡지만 거기까지 해가 질 때까지 머물 수는 없습니다.. 결과적으로 기찻길은 영화 건축 입문용으로 오히려 인기가 많아 인생샷을 찍을 수 있어요.
4. 양평 가볼만한곳 베스트10 - 산음 자연휴양림
북방산림청 산하 수원국립산림관리사무소는 대지 18평에 각각 형성되어 있는 낙엽송, 소나무, 삼나무, 아카시아, 잣, 전나무, 참나무, 편백나무 등의 아름다운 숲으로 알려진 곳을 관리·운영하고 있습니다. 산음자연휴양림 계곡. 2000년 1월 1일 개장한 이후 많은 사랑을 받아 하루 수용인원이 2,000명으로 제한되어 있으며 적정 수용인원은 1,500명입니다.
5. 양평 가볼만한곳 베스트10 - 양평 레일바이크
용문역에서 양평 원덕역까지 3.2km를 시속 15~20km로 편도 25분 정도 달리도록 설계된 철도자전거다. 복귀 지점에서 10분간 휴식을 취하고 다시 한 바퀴 돌면 1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이용요금은 2인 30,000원, 4인 38,000원으로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커플과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어요.
6. 양평 가볼만한곳 베스트10 - 용문사
용문사는 양평을 대표하는 산인 용문산에 위치한 양평을 대표하는 사찰입니다.신덕왕 때 대경이 창건하여 역사적 가치가 깊은 곳이기도 하다. 이곳이 유명한 이유는 1000년 된 큰 은행나무가 있어 템플스테이를 하면서 나무의 기운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더욱이 일본군에 의해 불태워지는 굴욕에도 불구하고 여러 번 꿋꿋하게 재건되어 오늘날 당당하게 서 있습니다.
7. 양평 가볼만한곳 베스트10 - 다산 유적지
정약용이 태어나 어린 시절을 보낸 산지에서는 다산 정약용 생태공원과 실학박물관을 무료로 관람하고 한강을 바라보며 산책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 대지 내 문화의 거리에는 화성 축성 때 사용된 거대한 학과 녹, 스승이 쓴 관서, 애도문을 새긴 동판 등도 전시되어 있습니다. .
8. 양평 가볼만한곳 베스트10 - 양 떼 목장
잊지 못할 경험을 위해 아이들과 함께 양평 양떼목장을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새끼 양부터 키가 큰 타조까지 더 다양한 동물을 만나고 교감할 수 있는 곳. 예약 없이 6000원만 내면 목장길 산책, 동물들과 교감, 먹이 주기, 피자 만들기, 아이스크림 만들기 등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 그러한 기억은 분명 평생을 갈 것입니다.
9. 양평 가볼만한곳 베스트10 - 세미원
세미원은 물과 꽃으로 유명한 자연의 오아시스입니다. 지금의 세미원 터는 정약용이 양주 남한강에 다리를 놓았는데 그 지점에서 좁아진다고 합니다. 3면이 팔당호로 둘러싸여 있으며 전통적인 동양식 정원 디자인과 수생 식물을 접목한 약 270종의 식물을 자랑합니다. 2019년 6월 경기도 최초의 향토정원으로 지정되었습니다. 더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한 세미원은 만개한 꽃과 고요한 호수, 정약용 선생이 만든 다리가 어우러진 원더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완벽한 장소입니다.
10. 양평 가볼만한곳 베스트10 - 양평 들꽃 수목원
남한강변 야생화수목원에서는 강물과 꽃의 아름다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전망이 끝내준다고 하는데 관람시간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입장료는 성인 8,000원이니 꼭 확인해보세요! 수많은 야생화를 감상하고 평화로운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곳입니다.
독서를 위해. 서울, 진해, 억새폭포, 제주 플로팅 아일랜드, 백야의 숲과 북한산 국립공원 등 숨은 보석의 웅장함을 탐방해보자. 또 양평 레일바이크, 긴자우리해수욕장, 조양기찻길, 양평사슴농장, 양평크루즈 등 더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합니다. 도시에는 체험할 수 있는 수많은 명소가 있어 모험과 문화를 전부 찾는 관광객들에게 좋습니다. 골든스브릿지, 가평스카이워크, 인제원효스카이워크, 참선교 등의 멋진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니 양평에 오셔서 특별한 아름다움과 환대, 또 이곳이 제공하는 모든 멋진 볼거리를 즐겨보세요.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양평레일바이크, 긴자느우리해수욕장, 조양기찻길, 양평사슴농장, 양평크루즈 등 양평의 특별한 아름다움과 환대를 만끽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서울, 진해, 억새폭포, 제주 플로팅 아일랜드 등 숨은 보석의 웅장함과 백야산, 북한산국립공원의 풍광까지. 이 밖에도 황금다리, 가평스카이워크, 인제원효스카이워크, 참선교 등이 어우러져 숨막히는 전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많은 흥미로운 옵션이 있는 양평은 모험과 문화를 전부 찾는 관광객에게 완벽한 장소입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