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 국민은행 계좌비밀번호 오류해제 방법 4회 오류 시 스타뱅킹으로 비밀번호 바꾸기
주민번호 클린센터,패스워드 증후군,최고로 나쁜 비밀번호 1위,양자컴퓨터 개인 정보유출 확인 방법자신이 사용하지도 않은 카드사에 혹시나 하는 마음에 개인정보 유출을 확인해 보셨던 분들은 깜짝 놀라신 분들도 많을 것입니다. 자회사들끼리 정보를 수집하고 이를 내부거래하였기 때문이죠.이와 같은 개인 정보 유출을 막는 것은 원천적으로 개인정보 수집을 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고 생각합니다. 주민등록번호 클린센터 뉴스를 보시면 현재 유출된 개인정보만으로도 충분히 해외에서는 결제가 가능하며 인터넷사이트의 가입 등이 가능하다고 알려져 보안에 대한 불안감이 갈수록 높아져가고 있습니다.
다시발급 신청 시 주의사항
카드 재발급을 신청하기 전에 몇 가지 주의사항을 알아두면 좋습니다. 카드 재발급은 연 3회까지는 무료이고, 4회차부터는 한 번에 2,000원의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더 이상 발급하지 않는 종료된 카드의 경우 같은 다른 카드로 발급됩니다. 카드 다시발급 시 과거 카드는 자동으로 해지됩니다. 카드 다시발급 시 기존에 등록된 자동납부, 할부, 무이자 할부 등의 서비스는 그대로 유지됩니다. 카드 다시발급 시 기존에 등록된 통신요금, 생활요금, 교통요금 등의 자동결제 서비스는 새로운 카드 번호로 변경해야 합니다.
앱을 이용한 분실신고 해제
KB국민카드 앱을 실행하면 왼쪽 메뉴에서 고객센터를 선택하고 카드 분실신고를 누르시면 됩니다. 첫 차례 메뉴인 분실신고, 해지 및 다시발급 버튼을 누르고, 분실신고한 카드를 선택하고 분실해제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이렇게 세 가지 방법으로 쉽게 분실신고 해제를 할 수 있습니다. 단, 다음과 같은 경우 앱에서 신청이 불가능하므로 고객센터로 전화해야 합니다. 분실신고 해제를 하면 바로 카드 사용은 가능하지만, 후불교통카드 기능은 25일 정도 이후에 사용 가능합니다.
따라서 교통카드 기능이 필요하신 분들은 다시발급 신청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국민은행 통장 비밀번호 변경 방법
1. 스마트폰에서 KB국민은행 스타뱅킹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합니다. 2. 공인인증서나 KB모바일인증서로 로그인합니다. 3. 우측 상단의 더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4. 뱅킹 상품관리해지를 클릭합니다. 5. 통장 계좌비밀번호 관리를 누릅니다. 6. 통장 비밀번호 변경을 클릭합니다. 만약 통장 비밀번호 3회 오류나 비밀번호가 기억이 나지 않을 때는 아래의 계좌비밀번호 분실초기화를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7. 비밀번호를 교환하고 싶은 계좌를 선택합니다. 계좌는 최대 5개까지 동시에 진행하여 선택할 수 있으며 같은 통장 비밀번호로 일괄 변경도 가능합니다. 8. 과거 계좌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농협 체크카드 비밀번호 초과 시 3가지 해결방법
신용카드를 가지고 있지 않은 학생이나 신용이 부족한 분들은 보통 한 장씩의 체크카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카드 otp와 같이 모든 체크카드는 비밀번호를 수차례 틀리게 되면 비밀번호가 초기화되어 돈을 인출할 수 없게 됩니다. 이 경우 어떠한 식으로 해야 할까요? 그럼 빠르게 아래에서 했을 시 대처방법에 대해서 쉽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앱을 이용한 분실신고
KB국민카드 앱을 실행하면 메인화면에서 나의 보유카드 옆에 분실신고 하러가기 버튼이 있습니다. 이 버튼을 클릭하거나 왼쪽 메뉴에서 고객센터를 선택하고 카드 분실신고를 누르시면 됩니다. 첫 차례 메뉴인 분실신고, 해지 및 다시발급 버튼을 누르고, 분실신고 신청 화면 하단에 분실신청을 누르시면 됩니다. 분실한 카드를 선택하고 사고지역을 선택하고, 다시발급 여부를 체크하고 신청하면 됩니다.
이렇게 세 가지 방법으로 쉽게 분실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분실신고를 하면 카드가 정지되기 때문에 다른 카드로 결제해야 합니다. 또한, 분실신고 접수번호를 기억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이 접수번호는 분실신고 해제할 때 필요합니다.
지문인증 로그인이 아닌 경우
KB스타뱅킹 앱을 실행합니다. 오른쪽 상단에 있는 전체 메뉴equiv를 터치합니다. 전체 메뉴 화면에서 오른쪽 메뉴에서 보안설정을 터치합니다. 보안설정에서 통장 및 이체 관리이체 관리출금통장 관리통장 별명 관리, 계좌뷰 설정 등 메뉴를 터치합니다. 통장 비밀번호 관리 메뉴를 터치하고 변경오류 해제를 터치합니다. 화면 아래에 변경오류 해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로그인 방식에 따라 조금 차이가 있을 뿐 먼저 스마트폰 번호로 본인인증인증번호 발송 확인을 합니다.
다음으로 실물 주민등록증 촬영을 진행합니다. 주민등록증 진위 확인이 완료되면 영상통화를 해야 하는 경우에 영상통화를 합니다. 다음으로 오류 해제 및 변경할 계좌를 선택과 업무 선택통장 비밀번호 변경 등을 하고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그리고 신규 비밀번호를 설정해주면 완료가 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다시발급 신청 시 주의사항
카드 재발급을 신청하기 전에 몇 가지 주의사항을 알아두면 좋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앱을 이용한 분실신고 해제
KB국민카드 앱을 실행하면 왼쪽 메뉴에서 고객센터를 선택하고 카드 분실신고를 누르시면 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앱을 이용한 분실신고
1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