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23년 MZ세대 신조어는 가짜

필라테스선생님 2023. 10. 12.

2023년 MZ세대 신조어는 가짜

최근 MZ세대를 비롯 젊은세대들이 사용하는 단어를 이해하지 못해서 난감할때가 지속적으로 있습니다. 지금부터 신조어를 익혀두시면 젊은 사람들과 대화 한층 유쾌한 시간이 될겁니다. 새로 생성된 단어 및 단어 가운데 표준어로 등재되지 않은 말을 뜻합니다. 한편 생성된 지 오래 지난 말은 구조어 라고 합니다. 구독취소의 줄임말로 유튜브에서 구독을 취소할 때 사용하는 말입니다. 위와 같이 유튜브에서 파생된 유행어로 좋아요, 댓글, 구독, 알림설정을 요청할때 사용하는 말입니다.

이미 구독함의 줄임말입니다. 너 구독했냐? 임구지 이런식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졌지만 잘 싸웠다의 줄임말로 말그대로 졌음에도 최선을 다한 경우에 사용하는 말입니다.

 

 

2023년 MZ세대 신조어는

애플 세계 개발자 회의WWDC가 필요한 이유

WWDC는 Apple 세계 개발자 컨퍼런스의 약자로, 매번 6월에 열리는 애플의 주요 행사 중 하나입니다. WWDC에서는 Apple의 새로운 운영체제, 하드웨어, 프레임워크, 도구 등이 공개되고, 개발자들이 Apple의 엔지니어들과 소통하고 배울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됩니다. 애플 세계 개발자 회의는 애플 플랫폼의 미래를 살펴보고, 새로운 앱과 게임을 만드는데 필요한 최신 기술을 알아볼 수 있는 필요한 이벤트입니다.

2023년 발표의 핵심은 혼합현실MR, Mixed Reality 기술을 활용한 신제품입니다. 애플은 2015년 애플 워치를 시작으로 웨어러블 디바이스 산업에 진출한 이래 새로운 분야로 확장을 시사해 왔다. 이번 애플 세계 개발자 회의에서는 차세대 혁신성 상품을 공개하고, 공간 컴퓨팅 사업 진출을 공표하였습니다.

애플 세계 개발자 회의WWDC가 필요한

와 MZ세대, 그리고 신조어

신조어 특성상 어느 시기에 만들어졌는지 자세하게 확인할 수 없는 것들이 많고, 또한 막상 젊은 세대가 아니면 실제로 어떤 신조어들을 어떠한 식으로 사용하는지 잘 모르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냥 누군가가 MZ세대는 줄임말을 많이 사용하던데 대충 이렇게 줄여서 사용하겠지?라고 고민하고 갑통알갑자기 통장보니 알바해야겠다, 점메추점심 메뉴 추천 이딴 말들을 MZ세대 신조어랍시고 올립니다.

 



애플이 메타버스 경쟁 국면을 만들 수 있을까?

메타버스에 대한 시장의 관심이 사그라든 상태에서 애플이 새로운 도전장을 내밀었다는 평가입니다. 메타버스 기기 시장을 둘러싼 경쟁에 다시 불이 붙을 수도 있습니다. 메타버스메타버스는 가상, 초월을 의미하는 메타와 세계, 우주를 의미하는 유니버스를 합성한 신조어입니다. 가상 우주라고 번역하기도 합니다. 1992년 출간한 닐 스티븐의 소설 스노 크래시에서 가장 먼저 사용하였습니다. 메타버스는 현실 세계와 가상 세계를 연결하여, 사람들이 게임, 교육, 업무, 쇼핑, 여가 등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는 가상공간입니다.

메타버스는 아직 개발 초기 단계에 있지만, 앞으로는 우리의 삶에 큰 변화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메타버스의 장점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고 다양한 활동을 할 있습니다. 현실 세계에서는 할 수 없는 경험을 할 있습니다.

사람마다. 다르다는 뜻으로 사람 바이 사람에서 나온 신조어입니다. 사람 BY 사람 회사 BY 회사 케이스바이케이스CASE BY CASE라는 단어에서 유래되었습니다. 각각의 존재가 서로 경우가 다르고 각각 불리는데 그 뜻이 있습니다. .부바부 회사에서 쓰이고 부서 바이 부서 . 707 단순 의 의미보다. 더 웃기고, 더 재미있다고 할 때 개 웃겨 . 700 귀여워가 단순하게 성형된 의미입니다.

의욕만 앞서서 스스로 불러들인 재앙이라고 해서 새로운 신조어입니다. 자신이 저질렀던 상황이 결국 감당하기 어려워졌다는 뜻입니다.

애플이 걸어갈 길

MR 헤드셋 판매 증대를 위한 콘텐츠 활용 계획도 발표됐지만, 사업 성공 여부에 대한 시장의 평가는 다소 부정적입니다. 시장의 반응은 3,499 달러약 450만 원에 달하는 비싼 가격이 시장 확대에 걸림돌이 될 것이란 우려에 물품 오픈 직후 애플의 주가는 오히려 하락하였습니다. 킬러 앱이 눈에 띄지 않는다는 비판도 들린다. 애플은 MR 헤드셋의 대중화를 위한 디즈니, 유니티와의 팀워크 계획도 공개하였습니다.

3D에서만 가능한 풍부한 효과를 추가한 디즈니플러스 콘텐츠를 이용 가능하도록 하는 등 콘텐츠를 적극 활용할 전망입니다. 한편, AI 사업과 관련된 사항에서는 말을 아꼈다. 머신러닝을 기반으로 한 아이폰 텍스트 자동 편집 기능 등 실용적 기능을 개발하는데 그쳤다. AI 모델과 서비스 개발에 열을 올리고 있는 구글, 메타, 오픈 AI와는 사뭇 다른 행보를 보이고 있는 애플입니다. 애플비전프로는 애플의 미래를 이끌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애플 세계 개발자 회의WWDC가 필요한

WWDC는 Apple 세계 개발자 컨퍼런스의 약자로, 매번 6월에 열리는 애플의 주요 행사 중 하나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와 MZ세대, 그리고

신조어 특성상 어느 시기에 만들어졌는지 자세하게 확인할 수 없는 것들이 많고, 또한 막상 젊은 세대가 아니면 실제로 어떤 신조어들을 어떠한 식으로 사용하는지 잘 모르기도 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와 MZ세대, 그리고

메타버스에 대한 시장의 관심이 사그라든 상태에서 애플이 새로운 도전장을 내밀었다는 평가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댓글

💲 추천 글